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오아시스마켓 추천상품 신안촌 매생이 굴국 & 통영 생굴

by 리치몬 2022. 2. 21.
728x90
반응형

나는 주로 새벽배송 장보기로 마켓컬리를 이용하는 편인데

작년에 처음 오아시스마켓을 이용한 뒤로 종종(쿠폰을 뿌릴 때ㅋㅋㅋ) 이용하고 있다.

이번에 5번째 주문을 하였는데 이번에도 역시 감사하게도 만원쿠폰을 문자로 뿌려주셔서 

주문하게 되었다.

 

 

 

겨울이 제철인 통영 생굴과 매생이 굴국을 포함하여 

세일하고 있는 상품들 위주로 주문하였다.

 

 

 

오아시스 주문내역

 

 

 

그리고 오늘, 저녁으로 매생이 굴국을 끓여 보았다.

 

아래 제품사진처럼 동일하게 내용물이 들어있고 매생이는 두 팩이 들어있어

양이 넉넉하였으나 그에 비해 굴의 양은 다소 부족하여 

나는 같이 구매했던 통영생굴도 같이 넣고 끓여 주었다.

 

 

신안촌 매생이굴국

 

15분이면 간단하게 맛있는 매생이굴국을 즐길 수 있다고 쓰여있는데

나는 5분정도 더 끓여 주었다.

굴을 많이 넣으니 2인분이 3인분으로 증량됨.

 

 

 

 

난 매생이굴국밥식으로 말아먹었는데 참기름 탓인지 

안에 들어있는 육수 탓인지 정말 존맛이었다.

아니면 굴을 많이 넣어서 그런 건지

진짜 굴국밥전문점에서 먹었던 것보다 더 맛있었음.

조랭이떡도 들어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매생이도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목넘김이 아주 좋았다. ㅋㅋㅋㅋ

 

 

 

매생이굴국밥

 

 

날이 따듯해지기 전에 한 번 더 주문해서 먹으려고 한다.

요즘 이런 밀키트들이 너무 잘 나와서 먹고살기 많이 편해졌다.ㅎㅎㅎ

조만간 새우완탕면도 먹어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