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마켓컬리 추천제품 [정다운] 오리 통다리살 스테이크 600g

by 리치몬 2021. 11. 11.
728x90
반응형

내가 사용하는 신용카드는 마켓컬리에서 2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한달에 두세번 정도는 마켓컬리에서 장을 보는 편이다. 얼마전 신상품으로 나온 오리 통다리살 스테이크를 주문해서 먹어 보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후기를 남겨 본다.

 

 

아래는 내가 같이 주문했던 내역이다. 내가 주문했을 때에는 40% 할인을 할 때어서 954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하였다. 나는 왠만하면 세일 제품들을 주문하는 편이다. 보통 주기적으로 돌아가면서 할인을 한다. 이렇게 제품 할인 + 신용카드 할인가격에 새벽배송까지 받을 수 있으니 정말 개꿀이 아닐 수 없다.

 

 

 

현재는 25% 할인된 가격인 11,925원에 판매되고 있다. 봐서 할인폭이 클 때 주문하면 좋을 듯 하다.

 

정다운 오리 통다리살스테이크

 

 

보관법과 조리법이다. 나는 오븐에서 조리하였는데 겉바속촉으로 먹고 싶어서 조리법에 나와있는 13분보다 더 긴 30분 정도 조리하였다.

 

 

 

조리 후의 모습이다. 겉 껍질은 생각보다 바삭하진 않았지만 나름 바삭한 편이었고 속살은 아주 촉촉했다. 보통 이런 제품들은 짠 경우가 많은데 간이 세게 되어 있지 않아 건강한 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다. 이전에 마켓컬리에서 주문했던 사워크라우트도 곁들여서 먹었는데 서로 잘 어울리는 조합인 듯 하다.  슈바인학센도 가끔 주문해서 먹는데 오리 통다리살 스테이크는 순살로만 되어있어 더 먹기 편했다.

 

 

 

 

 

 

 

아래는 제품의 상세설명이다. 또 한가지 맘에 드는 점은 제품이 200g씩 3개로 나누어 포장되어 있어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 아직 마켓컬리 회원이 아니라면 신규가입시 추천인 아이디 acidstar를 입력하면 적립금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

반응형

댓글